티스토리 뷰

멀티비타민 효능 느끼고 있어요~

 


여름휴가철이 되면 한산해지겠지 생각했는데

제가 전혀 예상치 못한 것들이 있었어요.

바로... 사람들의 휴가 ㅎㅎㅎㅎ

인수인계를 다 해주고 가시긴 하는데,

 

제 일+휴가간 분들 일+갑자기 껴드는 일까지

다 하다보니까 6월 중순부터는 계속

야근의 연속인 것 같네요 흑 ㅠㅠㅠ

 

 

 


눈 밑은 퀭하고 기력은 없고, 매일 졸려하고...

제가 너무 기운 없어보여서 그런지

오죽하면 휴가 떠나는 동료가 선물 하나를 주고 갔어요.

요즘 저에게는 멀티비타민이 꼭 필요한 것 같다나??

 

 

 


고마운 마음이 들면서도 한편으로는

 내가 그렇게 피곤해보였나 싶고...

 

아무리 일이 휘몰아쳐도 관리는 좀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동료가 주고 간 메가네이처 멀티비타민에는

제게 딱 필요한 멀티비타민 효능이 꽉 들어차있더라고요.

 

 

 


19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는데

그 중에서도 눈에 띄는 성분은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하다는 비타민B1과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비타민B2,

 

면역기능을 정상적으로 유지해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진 아연 등이었답니다.

제가 요즘 기력이 딸려서 그런지

멀티비타민 효능 중에서도 이런 부분에 눈이 먼저 가네요. ㅎㅎ

 

 

 


이 밖에도 비타민A, 비타민D, 판토테산, 비오틴, 엽산, 칼슘 등의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담고 있는 메가네이처 멀티비타민!!

그래서인지 비타민과 무기질 보충을 필요로 하는

 많은 분들께서 요 제품을 찾고 있다는데

여기에는 하루에 한 정씩 챙겨먹는

 간편한 섭취방법도 한 몫 하는 듯.

 

 

 


멀티비타민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알아보고,

또 챙겨먹으면서 하게 된 생각은

 

인스턴트도 줄이고, 채소나 과일도 골고루 먹으면서

식단을 관리해야겠다는 건데요.

 

음식만으로 섭취할 수 있는

 비타민과 미네랄에는 한계가 있으니까

 

멀티비타민도 꼬박꼬박 챙겨먹으면서

건강한 여름나기에 도전해야겠어요.

 

다른 분들도 멀티비타민 효능 보고 싶으면

아래 링크 참고해보세요 ^^

 

 


>>> 메가네이처 홈페이지 바로가기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