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밀크시슬 효과 - 간건강에 좋네요

 

 


제가 워낙 말술이라 몇병을 먹어도 끄떡없던 저인데

저도 나이를 먹었나봅니다ㅠㅠ

예전엔 기본 2~3병은 먹었는데 이제 1병만 먹어도

다음날 숙취때문에 해장은 필수..

게다가 얼굴까지 빨개져서 간이 약해졌나?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 이제 나도 30대인데 언제까지 20대처럼 먹겠냐며

새삼 깨닫고는 간건강에 좋은 영양제를 구매했어요

다들 아시다시피 간건강하면 밀크시슬이잖아요

 

 

 

 

 

 


근데 시중에 밀크시슬 제품을 워낙 많이 파니까

어떤 브랜드 제품으로 사야할지 고민이 많았는데

후기나 가격, 용량 등 이것저것 가성비를 따져보니

한 제품으로 좁히게 되더라고요

바로 메가네이처 밀크시슬!!

 

 

 

요 안에는 실리마린 성분이 가득 들어있는데

실리마린 성분에 대해 검색해보니

간 기능개선 + 간 기능유지에 도움을 주는 아주 좋은 성분이래요

내 소중한 간건강을 지켜야죠ㅎㅎ?

 

 

 

 

오호ㅎㅎㅎ 게다가 간보호만 해주는 실리마린 성분만

들어있는게 아니라 세포보호에 좋다는 비타민C도 포함되어 있어서

아 이거다! 싶더라고요. 그니까 메가네이처 밀크시슬 효과는

간건강 뿐만 아니라 여러모로 건강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거죠

(+타우린도 포함되어 있는데 타우린은 피로회복에 좋은 성분임)

 

 

 

 

 

 

 

술자리 많은 직장인들은 특히 요 밀크시슬 효과가 꼭 필요로 해서

매일 잘 챙겨먹어줘야 간기능을 그나마 손상 안시키고

잘 유지할 수 있대요. 저도 앞으로 회식자리에서

술을 안먹는건 안되니까 술 많이 마시는 날에는

밀크시슬 꼭 챙겨먹으려구요

 

 

 

평소 피로감, 스트레스를 받으신 분들도 간이 안좋아서

그런걸 수 있다고 하니 밀크시슬 효과로

건강 든든히 챙기시길 추천드릴게요!

 

 

 

 

 

간보호, 간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실리마린 성분은

최대한 많이 섭취하는것이 좋다고 하니

밀크시슬 효과 제대로 누리고 싶으시면

제품 고를때는 꼭 함유량도 따져보세요!

 

 

 

제가 고른 메가네이처 제품은 실리마린 성분 130mg이 들어있어

하루 섭취량은 충분히 충족해주거든요

게다가 130mg 섭취하려면 하루에 몇번씩, 몇알씩 먹을거라

생각하실 수 있는데 놉!! 하루 1캡슐에 130mg이 담겨있어서

1캡슐만 먹어도 되요 대박이죠??ㅋㅋ

 

 

 

 

 

 

 


여러분들도 늦기전에 미리미리 간건강 챙기시고

밀크시슬 효과 제대로 누리고 싶으시면

꼼꼼히 잘 따져서 좋은 제품으로 선택하세요!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건 꾸준히 챙겨먹는것

다들 아시죠?? 그럼 이만 글 마칠게용ㅋㅋㅋ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